無———有

[아임닭] 다이어트, 질리는 닭가슴살 맛있게 먹기 :D 본문

나의 일상은/b. 직접 써본 제품

[아임닭] 다이어트, 질리는 닭가슴살 맛있게 먹기 :D

G.lory 2019. 8. 22. 05:00



다이어트, 질리는 닭가슴살 맛있게 먹는 방법 맛있게 먹기!!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닭가슴살이 요새는 굉장히 많아요. 허닭, 마이닭, 아임닭, 베스티닭 등등. 저도 처음에 닭가슴살 살 때 퍽퍽한 살로 만든게 과연 맛있을까 의구심을 가졌었어요. 다이어트도 있지만 간편하게 단백질을 섭취할 용도로 닭가슴을 찾고 있었던 지라 맛이 가장 중요했고 그다음이 나트륨이랑 칼로리가 적은 제품을 사는 거였어요. 그리고 위생!! 깨끗하게 조리하는지! 


특히 닭가슴살은 소세지로 많이 나오는데, 소세지로 만들었음에도 불구하고 어떤 제품은 맛이 없다는 글들이 꽤 있더라구요. 그래서 고민을 많이 했는데, 아임닭 브랜드에 대한 호평이 많았어요. 맛 없다는 글을 거의 못 본 것 같아요. 가격이 다른 브랜드에 비해서 비싸편이긴 했지만, 주문했는데 맛없어서 냉장고에 쳐박아두는 것 보다는 일단 맛있게 먹자, 라는 마음으로 아임닭을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이번이 3번인가 4번째 주문인데, 아임닭은 세일을 크게 하지 않아서 위메프나 티몬에서 뿌리는 자체 쿠폰, 혹은 카드 제휴 이벤트를 할 때 카드 할인을 이용해서 할인을 받는 게 가장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이지 않나 싶어요. 저는 주로 위메프에서 구매합니다 :D 소세지는 워낙 맛있어서(자꾸 먹게 되는게 함정) 판매하고 있는 맛을 다 먹어봤는데 매콤참숯훈제 소시지랑 닭가슴살 프랑크 소시지 추천드려요. 그냥 일반 프랑크 소시지 같아요! 짱맛.




▲배송 빠릅니다. 1-2일안에 도착해요 :D. 아이스박스에 아이스팩을 꼼꼼하게 싸서 배송해주십니다.



▲걱정이 되었던 게 사실 여름철에 배송 문제인데, 저희 동네 우체국택배는 아침 9시-11시 사이에 배달을 해주세요ㅠㅠ 그래서 저 냉동식품을 하루종일 밖에 방치해야 됐는데요. 아이스박스에 넣어서 배송을 해준다고는 했지만 사실 걱정이 됐어요. 


이날 택배는 아침 10시경에 도착했고 저는 이날 집에 밤12시경에 들어갔어요. 밖에 한창 있다가 갑자기 생각나서 부랴부랴 집에 가서 스티로폼을 뜯어 봤습니다. 택배가 배송되기 시작한 날부터 따지면 약 30시간 가량을 밖에 있었단 뜻인데요. 아이스팩이 반 이상이 아직 얼어 있더라구요!!!세상에 언블리버블 :) 아이스팩 만져보고 한시름 놓았습니다ㅠㅠ. 배송 완전 꼼꼼하게 해주셔서 여름철에 시켜도 이제 안심할 수 있겠어요. 


그래도보관 방법은 영하 18도 냉동고에서 보관이니까, 택배 받자마자 냉동실에 넣어주세요 :D



주문한 상품 :

맛있는 리얼갈릭맛 닭가슴살

부드러운 갈릭 스파이시 닭가슴살

깔끔매콤 청양고추맛 닭가슴살 수제소시지

아몬드 호두 닭가슴살 수제 소시

매콤 참숯훈제 닭가슴살 수제소시지

닭가슴살 프랑크 소시지 오리지날



아임닭 이용 방법입니다.

보관 : 냉동 영하 18도에서 보관 / 냉장보관 12시간 이내

해동 : 냉장실에 12시간 보관, 흐르는 찬물에 30분간 담가 놓기


조리방법 : 

1. 해동 후, 용기에 담아서 랩을 씌워서 전자렌지 40-60초 돌리기

2. 해동 후, 끓인 물에 봉지 째 양 3분간 담궈 놓기

3. 해동 후, 팬에 기름 둘러서 중불에서 3분간 굽기



▲닭가슴살로 된거는 처음 먹어 보네요. 리얼갈릭스파이시 닭가슴살입니다. 마늘 좋아하는 데 제가 생각하는 맛...이 겠죠? 두근두근



▲다이어터에게 중요한 건 영양정보입니다. 100g에 119kcal구요. 탄수화물이 0.9g 밖에 안되네요 lol . 단백질은 27g 예~~ 요새 단백질 섭취 늘리려고 부단히 노력중이예요ㅎㅎ(단백질에 민감함)




▲닭가슴살 표면에 양념이 되어 있어요. 아마 갈릭 스파이시 맛을 내려고 조미한 것 같습니다. 한 봉지에 총 150g인 걸 보니 닭가슴살 한 덩이에 100g정도 하나봐요. 저울 없어도 되서 조으다~~



▲노릇노릇하게 구워지고 있는 저의 닭가슴살들...♥ the love. 




▲현실적인 플레이팅이네요ㅎㅎㅎ 흰색 테이블도 막지 못한 똥손 플레이팅. ^^;;



▲완전완전 그냥 닭가슴살이예요. 두툼하죵?? 맛은 약간 매워요. 근데 이 매운게 고추장이나 고춧가루로 맛을 내서 매운게 아니라 후추 매운맛 아시죠? 그래서 코가 간질간질한데 후추 매운맛입니다.

 그리고 갈릭향이 좀 나는 데 제가 생각했던 마늘맛은 아니라서 좀 아쉬웠어요. 신기한 게 슈퍼에서 생 닭가슴살 사서 구워 먹으면 진짜 퍽퍽하고 목 막히고 한데 아임닭 닭가슴살은 퍽살로 만든건데 그렇게 퍽퍽하지 않다? 촉촉하다? 수비드 닭가슴살도 있는데, 수비드 방식으로 만들지 않나 싶습니다. 



수비드밀폐된 비닐 봉지에 담긴 음식물을 미지근한 물 속에 오랫동안 데우는 조리법. 맛과 향이 보존되고 식감 또한 부드러워집니다. 퍽퍽한 닭 가슴살이 수비드 공법으로 조리되면 풍부한 육즙으로 더욱 촉촉하고 부드럽게 즐길 수 있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요새 탄수화물 지방 단백질 균형 맞추면서 먹으려니까 먹을 수 있는 식품들이 한정되어 있었는데요. 야식매니아인 저한테는 먹을 수 있는 게 당근, 만두(응?), 계란 정도였어요. 사실 만두도 지방이 많아서 밤에 먹으면 안좋은데 비비고 왕만두 존맛탱... ㅎ ㅏ 요새 빠져 있습니다ㅋㅋ 여튼 오늘은 가서 아임닭 소시지 먹을 거예요>_< 맛있는 거 먹을 거 생각하니 넘나 설레네요ㅎㅎ



포스팅이 도움 되셨다면 공감 / 댓글 부탁 드려요 :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