無———有

[화이트닝 제품] 꼬달리(CAUDALIE) 비노퍼펙트 래디언스 세럼, 하얀 피부... 과연 효과는..? 본문

나의 일상은/b. 직접 써본 제품

[화이트닝 제품] 꼬달리(CAUDALIE) 비노퍼펙트 래디언스 세럼, 하얀 피부... 과연 효과는..?

G.lory 2019. 8. 20. 07:00



면세점에서 사야할 필수템, 꼬달리 화이트닝 세럼. 



상반기에 해외여행을 다녀왔어요. 그럼 면세점은 필수수수수 코스죠~! 면세점 찬스는 절대 지나칠 수 없는데!! 살게 없네....... 뭘 사야하지... 해외를 자주 나가시는 분이라면 이거, 이거, 이거, 장바구니 땋, 결제 땋ㅎㅎㅎㅎ하시겠지만 저는 1년에 많아 봐야 해외로 2번 나가는 지라 항상 뭘 사야 잘샀다고 소문이 날지 고민하는 타입이예요. 그래서 해외 나갈 때마다 "면세점에서 사야할 필수 아이템"을 검색해보는데 그러던 중 꼬달리 세럼이 제 눈에 딱 걸리게 됩니다. 


(여담으로,,,사실 이거 2월달에 샀는데 샀다는 것도 까먹고 있었어요. 집에 세럼이 없어서 요새 핫한 세럼을 하나 결제했는데 화장품 박스에 꼬달리가 버젓이 누워 있었음. 이렇게 또 사용을 기다리는 화장품이 하나 늘어나네요 ^_ㅠ)



단품으로 하나 사려고 보니까 30ml에 79000원이더라구요?? 응?? 너무 비싸... 30ml면 금방 쓸텐데. 이런거는 면세점에서 사야 되는 게 맞는 거 같아요. 꼬달리 래디언스 세럼 정가는 79000원이고, 면세점에서는 $65에 팔고 있어요. 이러면 가격 차이가 얼마 안나는 데 30ml 두개 묶어서 118$에 팔고 있습니다. 저는 얼마주고 샀는지 기억은 안나는 데 어쨌든 훨씬 싸게 주고 샀어요. 면세점은 사랑입니다♥ 구매처 : 현대면세점.




▲Made in france. 화장품 좋은 거는 왠만하면 프랑스제 인가봐요. 기술이 좋나봄. 래디언스 비노퍼펙트 래디언스 세럼은 화이트닝 기능이 들어 있는 세럼입니다. 


기대 효과 : 다크스팟을 감소 및 재발을 예방

피부 톤을 균일하게 정리

안색 정화

오일 프리 포뮬라.


사용법은 아침 저녁으로 토너 사용 후에 적당량을 덜어 얼굴 안쪽에서 바깥 방향으로 고르게 펴 바르면서 흡수시켜 줍니다. 자외선으로부터 손상된 피부에 꾸준히 사용해 주면 안색 개선에 도움이 된다고 공식 홈페이지에 밝혀 놓았습니다. 


래디언스 세럼의 탄생을 살펴보면, 프랑스에서는 포도나무가 눈물을 흘리면 여성들이 예뻐진다는 말이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포도나무 줄기에서 흐르는 수액을 바르곤 했는데 그 수액으로 여성들의 안색이 맑아지고 피부가 좋아졌다고 해요. 그 성분이 바로 비니페린 성분입니다. 꼬달리에서는 비니페린 성분만을 추출하는 성공했고 이 성분을 래디언스 세럼에 함유 시켰다고 해요. 



▲스포일로 세럼을 꺼내 쓰는 형태로 되어 있구요. 초반에는 약간 쫀득한 재형이라고 생각했어요. 근데 바르다 보니 토너와 세럼 중간사이의 재형같은 느낌이었습니다. 



▲손등을 기준으로 왼쪽은 바르지 않았고 오른쪽은 바른 상태입니다. 굉장히 맨질맨질하고 촉촉한 느낌이 납니다. 향은 약간 나무 냄새? 숲 냄새 같은 향이 납니다. 



손등에 테스트할 때는 이게 촉촉한 건지 뭔지 파악이 잘 안됐는데 얼굴에 바르니까 수분 보충이 되는지 파악이 되었습니다. 지금 화장품 루틴이 토너-> 키엘 카렌듈라 세럼 -> 알로에 젤 -> 피지오겔 크림 -> 호호바오일. 이렇게 쓰고 있는데 전혀 당기지도 않고 아침에 일어날 때까지 수분이 보존이 잘 되거든요.(아주 만족중) 근데 키엘 세럼 다 쓰기도 했고 어제 꼬달리 개봉한 김에 꼬달리를 키엘 대신에 써보았습니다. 



일단 발림성이 좋고 향이 좋아서 바를 때는 기분이 너무 좋아요. 근데 보습의 기능은 부족하지 않나 싶어요. 제가 화이트닝, 주름, 코엔자임 등등 기능성 화장품을 딱히 염두에 두고 쓴 적이 없어서 그런지 모르겠는데, 화이트닝 제품은 원래 수분 보충 기능이 약간 떨어지는 것인지요...ㅠㅠ?? 


여튼 오늘 아침에 자고 일어났는데 오마이갓 얼굴 너무 당기더라구요ㅠㅠ 일단 이 제품을 쓰는 동안에는 피지오겔이랑 호호바 오일을 좀 더 듬뿍 발라줘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어쨌든 꼬달리는 화이트닝에 초점을 맞춘 제품이기 때문에 제 나름대로 미백 효과가 있는지 지켜보려고 합니다. 


제가 지금 가평 물놀이 다녀온 후에 얼굴에 이등변 삼각형으로 그 부위만 탔더라구요. 아마 선크림과 헬멧 사이 어디쯤에 자외선을 직방으로 맞은 것 같은데 ㅡㅡ;; 그곳을 집중적으로 관찰해 보려고 합니다. 30ml 다 쓴 후에 후기를 쓰겠어욥!!



포스팅이 도움 되셨다면 공감 / 댓글 부탁 드려요 :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