無———有

[아이레벨 독서대] 수험생 눈높이 조절 독서대, 진짜 편함..! 대만족 본문

나의 일상은/b. 직접 써본 제품

[아이레벨 독서대] 수험생 눈높이 조절 독서대, 진짜 편함..! 대만족

G.lory 2020. 3. 27. 01:00



■ 목이 안아픈 독서대, 아이레벨 독서대 강강추추추!



도서관에 가면 1단 독서대를 어렵지 않게 볼 수 있습니다. 목의 피로를 덜어주기 위해서 독서대를 놓아둔 것인데요. 1단 독서대도 높이가 그리 높지 않아서 책을 장시간 봐야할 때는 여전히 목에 부담이 가더라구요. 그래서 이왕이면 고개를 숙이지 않아도 눈으로 책을 볼 수 있는 정도의 높이의 독서대가 필요했어요. 폭풍검색 시작.....ㅋㅋ 



2단 독서대, 눈높이 독서대 수험생 독서대 등등 키워드에 걸릴법한 검색어로 한참 찾아보던 중, 아이레벨 독서대가 뙇ㅎㅎㅎㅎ 근데 독서대 치고 비싸네 냐하하하 이에 천연 원목으로 만들어진 것이냐, 플라스틱이 일부 섞인 원목이냐, 눈높이 조절대가 3cm를 더 키울 수 있느냐 없느냐에 따라서 가격이 차이가 났어요. 천연 원목에 기본 높이를 선택하면 약 7만원이었던 것 같아요. 거기에 3cm 추가하면 8만원이 넘어가는...ㅎㄷㄷ 



8만원...까지는 못주겠어서 저는 플라스틱이 일부 섞인 원목에 기본 높이의 독서대를 샀습니다. 할인받아서 5만원정도에 주고 샀어요. 사고 나니까 완전 만족!!! 진짜 목이 훨씬 안아프고 집중도 더 잘됨 +_+ㅎㅎ




▲아직 펼쳐보기전의 기본 형태의 독서대입니다. 일반 1단 독서대가 이런 모양이죠



아이레벨 독서대는 화살표로 표시한 것과 같이 지그재그로 펼쳐야 하는데요. 엄청 뻑뻑해요. 힘을 많이 줘야 합니다. 그래서 펼치기가 어려운 편인데 그만큼 두꺼운 책도 튼튼하게 견뎌줄 것 같아 마음에 들었어요




▲이런식으로 세우면



▲이렇게 키가 커진 독서대를 볼 수 있습니다. 사진이 평면이라 높이가 감이 잘 안오는데.. 직접 써보면 신세계bb


1단으로 접혔을 때의 독서대와 의자와의 높이입니다. 빨간색 부분까지 제 눈이 낮아져야 하고 그만큼 목에 무리가 갈거예요



▲두둥, 제 눈 높이에 맞춘 높이입니다. 제 키가 165CM인데 목 하나도 안 기울이고 책 볼 수 있어요. 왕편함. 아이레벨에서는 165CM이상인 사람한테는 3cm 더해진 제품을 권유하고 있는데, 저를 기준으로 저 화살표에 제 눈이 딱 맞아요. 키가 더 큰 분들은 아마 3cm + 제품을 고려해봐야 하지 않나 싶다는 ! 



고개 숙이고 있으면 자세도 망가지고 목이랑 어깨 통증이 너무 심해서 피로감이 너무 심한데, 이거는 진짜 피로를 절반으로 줄여주는 것 같아요. 저는 독서대 높이를 한번 맞춰두고서 저 상태로 놔둡니다ㅎㅎ 견고한 편이라서 왠만한 책은 잘 버텨줄거예요. 진짜 뻑뻑함bb



포스팅이 도움 되셨다면 공감 / 댓글 부탁드려요 :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