無———有

[대구호텔추천] 4성급 호텔, 노보텔 앰배서더 대구 (동성로 바로 앞에 위치!) 본문

나의 일상은/b. 직접 써본 제품

[대구호텔추천] 4성급 호텔, 노보텔 앰배서더 대구 (동성로 바로 앞에 위치!)

G.lory 2020. 2. 3. 14:42





■대구 4성급 호텔, 노보텔 앰배서더 대구 리뷰



1월달에 대구로 놀러갔다 왔습니다. 친구들이랑 대구에 사는 친구 보러 갔다 왔는데요. 이로써 대구는 2번째 방문입니다. 숙소의 경우 같이 간 친구 회사에서 복지 형태로 지원을 해주기 때문에 저는 숙박료를 지불하지 않았는데요! 찾아보니 4성급 호텔이더라구요. 어쩐지 침대 상태하며 깔끔하다 싶었습니다 :D 노보텔 앰배서더의 장점으로는 단연코 위치!!! 대구하면 동성로 아입니까~~~ 먹을 꺼 많고! 쇼핑도 할 수 있고. 동성로 근처에 큰 시장도 있는데 택시타고 4천원 정도면 가구요. 김광석 거리도 5천원 정도면 갈 수 있는 거리였어요. 위치 짱짱!!




저희는 9인승 카니발을 타고 갔기 때문에 차는 호텔에 주차 시켜놓고 택시로 이동했는데, 택시비도 얼마 안나왔고 더군다나 뭐 먹고 싶으면 동성로에 웬만하면 다 있습니다ㅎㅎ 뚜벅이라면 더더욱 고려해볼만한 곳이예요.



노보텔 앰배서더에 들어가기 전에 어떤 건물 위에 관람차가 있었는데요. 내심 관람차 뷰 걸렷으면 좋겠다...(?) 이런 작은 소망을 품고 있었더랬죠. 저희는 방 4개를 잡았고 2인 1실이었습니다. 9층에 배정 받았는데, 관람차가 뙇ㅎㅎㅎㅎㅎ 별거 아니지만 기분 좋았어요ㅎㅎㅎ




네이버에 찾아보니까 최저가가 202,000원에 검색이 되네요! 내부시설로는 수영장, 헬스장, 사우나가 있었구요. 이용하려면 객실 종류에 따라서 별도의 금액이 추가 발생합니다. 




▲숙소에 입실하자마자 저는 뷰부터 확인하는 습관이 있는데ㅎㅎ 관람차가 바로 눈앞에 보이더라구요. 히히 야경 좋겠고만+_+



▲두 번째로 중시하는 곳은 화장실. 호텔 처음 들어가면 화장실이 굉장히 깨끗하게 정돈되어 있는데, 반듯, 깨끗하게 정돈된 화장실 보면 기분이 너무 좋더라구요. 화장실은 지금 사진 기준으로 왼쪽이 변기, 오른쪾이 샤워로 분리 되어 있습니다. 세명이서 각자 다른 일을 해도 방해받지 않게끔 되어 있는 구조!



▲어매너티가 구비되어 있어요. 음... 브랜드는 아닌 것 같은데 그래도 쓸만했습니다. 특이한 점은 보통 어매너티에 칫솔, 면봉, 클렌징 같은 것을 한 데 묶은 것을 비치해 놓는데요. 여기는 그게 없어서 좀 아쉬웠어요. 칫솔은 카운터에서 줍니다. 면봉은 못 물어봤는데 방 안에는 면봉 없었어요ㅠ_ㅠ




▲ 변기 / 세면대 / 샤워실이 분리 되어 있는 구조!



▲샤워실에 숨겨진 하나의 서프라이즈가 있어요ㅋㅋㅋ 샤워실에 저 나무 문같이 생긴 게요.



▲방에서 보면 이렇게 닫혀 있거든요 ?



▲짜잔ㅋㅋㅋㅋ이 방문을 열면 화장실이랑 만날 수 있습니다^^ㅎㅎㅎㅎ 연인끼리 가면 은근 야한 장면이 연출 될 것 같네요. 저는 친구들이랑 간지라 문 열릴까봐 불안불안 했다는ㅎㅎ



▲샤워 가운 / 다리미 / 금고 등이 구비되어 있고, 옷걸이 몇개가 있습니다. 특이한게 옷걸이가 저 봉에 걸려 있어서 뺄 수가 없어요. 옷 걸때 불편함ㅠㅠ



▲옷장안에 실내용 슬리퍼가 있구요



▲서류 작업 할 수 있는 책상 :D



▲무료 사용 가능한 차와 생수



▲이 곳은 유료 칸 ^^ㅎㅎㅎㅎ 먹으면 체크아웃할 때 청구되는 곳ㅎㅎㅎ



▲급하면 먹겠지만... 무료로 지급되는 생수로 카운터에 얘기하면 추가로 가져다 주니까 1박 2일을 머무는 데 있어서 딱히 냉장고가 생각나지 않았어요. 술은 이미 밖에서 다 마시고 들어왔구!! 맛있는 행복당 쪽쪽 빨면서 들어왔기에ㅎㅎㅎ




▲밤에 보이는 관람차 입니다. 맨처음에는 관람차 이용이 가능한가? 싶었는데, 자세히 보니까 어떤 빌딩 위에 세워뒀더라구요. 흠...실제로 탈 수는 없고 관상용? 야경을 위한 조형물? 정도가 아닌가 싶어요ㅎㅎㅎ




룸서비스를 시켜먹지도 않았고 부대시설을 이용한 것도 아니라서 객실에 대한 내용 말고는 코멘트를 할 수 있는 부분이 한정적이네요! 그래도 지리적인 이점과 룸 컨디션에 견줘보면 편하게 머물다 갈 수 있는 호텔이라고 생각해요! 아고다, 부킹닷컴과 같이 할인코드 이용할 수 있는 플랫폼에서 예약하면 좀 더 저렴하게 할 수 있는 것 같아요 :D



포스팅이 도움 되셨다면 공감 / 댓글 부탁 드려요 :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