無———有

[스타벅스] 공짜로 extra 하나 추가하기 (무료 extra 추가 방법) 본문

나의 일상은/d. 스타벅스

[스타벅스] 공짜로 extra 하나 추가하기 (무료 extra 추가 방법)

G.lory 2019. 3. 27. 18:43

[photo from : starbucks homepage]

 

 

■ 스타벅스 음료에 추가되는 extra를 무료로 먹는 방법은 없을까?

 

스타벅스의 특징이라고 한다면 소비자가 원하는 데로 음료를 주문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달게 먹고 싶으면 시럽을 추가하거나 쌉싸름한 맛을 위해 에스프레소를 추가한다던가 휘핑 크림을 입맛에 맞게 에스프레소, 생크림, 두유 등등으로 바꾼다던가, 커피에 들어가는 우유를 저지방 무지방으로 바꾸거나 하물며 카푸치노 위에 올라가는 우유 크림을 덜 데울 것인지 아주 뜨겁게 할 것인지 까지 정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나만의 스타벅스 음료 레시피, 칼로리 악마 음료 등 재밌는 레시피 들이 찾아보면 인터넷에 많이 돌아 다닌 답니다. 나만의 음료를 제조하기 위해서는 extra 추가 혹은 차감이 필요한대요. 보통 extra는 1개 추가시 600원이 추가됩니다. 하지만 스타벅스 카드가 있다면 무료로 extra추가가 가능합니다!!★

 

 

▼어떻게 무료로 추가하는 지 알려드릴게요


 

[Photo from starbucks homepage]

 

스타벅스에는 금액을 충전해서 쓰는 스타벅스 카드라는 게 있습니다. 맨 위에 있는 무궁화 카드는 3/1일 삼일절 기념으로 나온 카드입니다. 카드는 스타벅스 아무 곳이나 가면 계산대 앞에 빈 카드들이 놓여 있어요. 그 중에서 맘에 드는 카드 하나 선택해서 계산대에서 직접 충전하면 됩니다. (최초 충전 금액은 5000원, 그 이후부터는 1만원이 충전 최소 금액입니다)

 

그 후에 스타벅스 어플에 들어가서 카드를 등록하면 사이렌 오더를 할 때 사용하거나 현장에서 음료 주문하고 어플안에 카드 바코드를 내밀면 결제가 됩니다. 스타벅스 카드 혜택으로 extrra 1개 무료가 지급된다고 쓰여 있네요. 그럼 진짜 되는지 확인해 볼게요.

 

※웰컴 / 그린 / 골드 레벨 모두 extra 1개 무료입니다. (등급 상관 없음)

 

 

 

 

▲제가 좋아하는 카푸치노로 설명 드리겠습니다. 스타벅스 어플 접속 -> 사이렌 오더 -> 카푸치노 선택하면 첫 화면이 캡쳐 화면인데요. 카푸치노 1잔에 4600원이네요. extra는 퍼스널 옵션에서 선택하는 거니까 퍼스널 옵션 클릭합니다.

 

 

 

▲빨간색으로 표시해 놓은 것 보시면 "스타벅스 카드로 결제하면 퍼스널 옵션 추가 금액을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라는 글귀가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커피의 에스프레소 샷1을 추가해서 샷2로 만들어줬어요. 그랬더니 커피 옆에 600원이 추가되었습니다.

 

 

 

▲원래 가격 4600원에서 퍼스널 옵션(extra)  600원 추가해서 5200원이 되었습니다. 그럼 주문하기로 들어가 볼게요.

 

 

 

▲결제하려고 들어왔는데 진짜 적용이 되었습니다. Free Extra Discount 600원. 옵션 하나 추가했는데 원래 가격인 4600원으로 할인 되었습니다. 스타벅스 카드로 결제 선택하니까 진짜 할인이 됩니다. 혹시나 모르니까 다른 음료로도 시뮬레이션 해보겠습니다.

 

 

 

 

▲카푸치노에 빠지기 전 제 단골메뉴였던 자바칩프라푸치노 입니다. 원래 가격은 tall size기준 6100원. 퍼스널옵션에 들어가서 extra 추가해볼게요.

 

 

▲원래 프라푸치노 로스트 2샷이랑 자바칩 2로 엑스트라를 추가해 보겠습니다.

 

 

 

▲저는 자바칩 매니아이고 크레파스 같은 식감을 좋아하므로 2에서 6으로 화끈하게 올려주겠습니다.

 

 

 

▲자바칩 프라푸치노는 기본적으로 단 맛이 강한 데 저는 단 걸 별로 안 좋아하므로 에스프레소 샷을 1번 추가 하도록 하겠습니다.

 

 

 

▲기본으로 선택되어 있었던 옵션을 화살표와 같이 에스프레소 추가 1 & 자바칩 추가 4를 하였습니다. 근데 자바칩은 추가 금액이 없습니다. 에스프레소 샷만 600원이 추가되었습니다.

 

 

▲원래 가격 6100원에서 extra 추가해서 6700원이 되었어요. 바로 주문 해볼게요.

 

 

 

▲결제 방식을 스타벅스 카드로 선택했더니 카푸치노와 동일하게 Free Extra D/C 600원이 적용되었어요. 그래서 처음 금액이었던 6100원이 되었습니다. 엑스트로 1개 무료로 먹기 쉽습니다.

 


 

근데 사실 저는 요즘 별 모으기에 집중하고 있어서 엑스트라 추가 되는 지 전혀 몰랐습니다. 저 샷 추가 하는 거 좋아하는데 한번도 사용 못해봤답니다. 오늘도 체리블라썸 라떼 먹었는데 엑스트라 추가 혜택 받지 못했어요. 다음번에는 포스팅과 같이 에스프레소 샷 +1해서 쌉싸름한 맛을 더한 음료를 먹어 보겠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