無———有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로그인이 안돼요.(접속 오류) 본문

나의 일상은/a. 현재, 이 시점에서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로그인이 안돼요.(접속 오류)

G.lory 2019. 3. 14. 11:03


[loge출처 : https://en.instagram-brand.com]




■ 인스타그램 / 페이스북 연결이 안돼요




어제 12시 반쯤에 인스타그램 어플로 사진 한장을 업로드했어요. 요즘 제가 인스타그램에 너무 자주 들어가다보니까 습관을 고칠 용도로 인스타그램 어플을 깔았다 지웠다 하는데요. 그래서 어제도 사진 한 장 업로드하고 어플을 지웠습니다. 근데..... 갑자기 생각이 난거예요!!! 사진을 지워야 될 것만 같은........(아 역시 새벽 감성은 이래서 안돼요ㅠㅠㅠ 이불킥 감인데) 여튼 그래서 인스타그램 다시 깔고 접속 고고. 근데 분명 제가 5분 전에 로그인해서 사진을 업로드하지 않았습니까???




근데....근데...!!!! 자꾸 비밀번호가 틀렸다는 거예요. 아놔, 자꾸 틀렸다고 하니까 저도 갑자기 막 혼동이 와서, 아 내가 비밀번호 틀렸나?? ㅇ_ㅇ??? 그럼 비번 재설정하지 뭐, 이런 간단한 생각으로 비밀번호 재설정 진행했죠. 비밀번호 재설정할 때 이메일로 인증 받아서 변경하는 게 있거든요. 그래서 이메일로 인증해서 비밀번호 바꾸는 걸 진행했어요. 메일함에 접속해서 인스타그램이 보내놓은 메일로 비밀번호 재설정을 진행하는데, 새 비밀번호 입력하고 재설정을 누르면 페이지 없음이 나오는 거예요 -_-;;;;




자꾸 반복되니까 열받아서 그냥 잤습니다. 그리고 오늘 아침에 일어나서 어플 다시 깔아서 하는데 안되길래, 지금 PC로 해보고 있거든요. 근데 또 또 또 오늘 새벽에 했던 거랑 똑같이 나오네요 







이게 비밀번호가 오류나면 "잘못된 비밀 번호 입니다"가 뜨는데, 제대로 된 비밀번호를 기입하면 위와 같이 "인스타그램에 연결할 수 없습니다.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한 후 다시 시도해보세요."라고 뜹니다. 


저는 지금 LAN선 연결해서 PC로 접속하고 있는뎁숑??? 인터넷 잘되고 있는뎁숑?? 확실히 인스타그램 내부 시스템 오류가 있는 것 같아요.







비밀번호를 재 설정하면 되겠지 라는 생각으로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를 클릭했지만.... 이메일을 입력해도 "로그인 링크 보내기"가 활성화가 안되네요. 그럼 페이스북 로그인해서 우회적으로 접속하는 방법을 시도해볼게요.







페이스북으로 로그인 클릭.








페이스북 로그인할 때 잘못된 비밀번호 입력하면 캡쳐 사진 처럼 "입력된 비밀번호가 올바르지 않습니다.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라고 뜹니다. 하지만, 







정상적인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저렇게 떠요. "곧 복구됩니다" 휴.......저는 저게 계속 무슨 오류인지 몰라서 이메일로 계정복구 코드 받고, 비밀번호 재설정하고, 난리를 피웠는데ㅠㅠㅠㅠ 진짜로 인스타그램 / 페이스북의 내부 시스템 오류인 것 같아요. 지금 실시간 검색에도 오르락 내리락 하고 있는데, 인스타그램에 이메일이라도 보내야 할까요? ㅠㅠㅠ 사진 지워야 되는데 헝....







참고로, 페이스북도 로그인해서 인스타그램으로 우회 접속하려고 시도해봤을 때 자꾸 오류가 뜨니까 비밀번호 재설정 해보려고 했거든요?? 근데 저렇게 뜹니다. we're working on getting this fixed as soon as we can. 언제 복구될꺼니....??ㅠㅠㅠㅠ SNS에 사진이든 글이든 올릴 때 생각 또 생각해야 겠어요... 아 내 이불킥........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