無———有

[스타벅스] 신제품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 마시쩡 (+별 3개 추가 적립이벤트) 본문

나의 일상은/d. 스타벅스

[스타벅스] 신제품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 마시쩡 (+별 3개 추가 적립이벤트)

G.lory 2019. 9. 16. 17:56

[출처:스타벅스 코리아]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 비싼데 맛있다 lol



스타벅스에서는 두 가지의 새로운 음료를 내놓았는데요. 특히 9/3일부터 9/16일까지 새로운 음료 단호박 라떼 위드 샷 /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를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결제하면 별 3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오늘이 바로 그 9/16일 ^^;;;)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 맛본지 시간이 꽤 흘렀는데 포스팅할 시간이 없어서 이벤트 마지막날에 포스팅하는 나란 여자...ㅎㅎㅎㅎㅎㅎ

먼저 단호박 라떼 위드 샷은 맛 보자마자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관련글 링크 : 단호박 라떼 위드 샷 맛후기) 이거는 진짜 넘나 맛있어서 이틀에 한번 꼴로 사먹었네요. 스타벅스에 주문하고 앉아서 기다리고 있으면 사이렌오더로 단호박 라떼를 많이들 주문하시더라구요. 그에 반해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는 상대적으로 많이 못들어본듯...?  하여, 



그래도 신제품인데 맛은 봐야겠다 싶어서 시켜봤어요. 퍼스널 옵션으로 간략한 스펙을 살펴보면

-에스프레소 샷1

-글레이즈드 소스

-우유

-번트카라멜파우더

-글레이즈드 폼

-초콜릿 드리즐


음...구성 재료만 보면 엄청 달달한 카라멜 마끼아또 느낌이 날 것 같다...라고 생각이 들었고 나름 단맛을 줄이고자ㅋㅋ 글레이즈드 폼을 적게 바꿔서 사이렌 오더를 했답니다. (이거 후회중, 폼 겁나 맛있음)




▲텀블러로 주문하면 내용물이 아무것도 안보여서 슬퍼요.......물론 저는 아이스가 아니라서 머그컵이든 일회용 컵이든 안보일 테지만 사진이 너무 시커멓구려...허허



▲조명과 함께 어우러져서 나름 열심히 찍어보았는데 보이시나요..? 위에 올라간 건 글레이즈드 폼이랑 그 위의 초콜릿 드리즐입니다. 



▲실제로는 이렇게 생겼을 것이라고 추정됨. 맛은 먹자마자 엄청 부드러운 카라멜 마끼아또 맛이 났는데, 카라멜 시럽의 가벼운 달달한 맛은 아닌데~~~ 근데 맛있는데~~~ 고급스러운 카라멜 마끼아또 맛인데~~~ 이게 뭔맛인가, 하면서 홀짝홀짝 마셨지 뭐예요ㅋㅋ 먹다보니 다 먹었음... 이거는 벤티로 먹어야 할까봐요. 



위에 폼이 엄청 부드럽다 했는데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를 아인슈패너로 출시한 거더라구욧. 아인슈패너라는 것은 비엔나 커피, 즉 커피에 휘핑크림을 올린 커피음료를 말해요. 폼이 음청음청 부드러움ㅋㅋ 한마디로 부드러운 휘핑크림 폼을 얹은 고급버전의 카라멜 마끼아또 정도...? 함정은 5분도 안되서 다 먹음. 아, 가격이 함정이예요 6100원. 9/16일 이후에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랑 단호박 라떼를 안판다는 것인지 아니면 별 3개 적립 이벤트만 끝난다는 건지는 모르겠지만, 정식 메뉴로 등록되었으면 좋겠어요!

Comments